보더랜드3, 3월 13일부터 스팀에서 만난다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기어박스 소프트웨어(이하 기어박스)의 1인칭 슈팅 액션 게임 ‘보더랜드3’를 오는 3월 13일부터 스팀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기어박스는 27일(현지시각), 미국 보스턴에서 진행 중인 팍스 이스트(PAX EAST) 행사에서 보더랜드3의 스팀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보더랜드3는 지난 2019년 9월, PS4와 XBOX ONE, 그리고 에픽 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 그로부터 반년 후인 3월 13일, 드디어 보더랜드3를 스팀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현재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보더랜드3의 정보를 미리 확인하고, 관심 목록에 추가할 수도 있다.

한편, 기어박스는 금일(28일) 보더랜드3의 두 번째 DLC 콘텐츠인 '총, 사랑, 그리고 촉수'의 트레일러, 그리고 2020년 봄 콘텐츠 업데이트 로드맵을 함께 공개했다. 이번 DLC에는 시즌 패스와 디럭스 에디션이 포함된 과금 콘텐츠, 새로운 행성과 6개의 스토리 미션, 팬들이 사랑하는 기존 캐릭터의 복귀, 그리고 새로운 치장 아이템 등이 포함됐다. '총, 사랑, 그리고 촉수' DLC는 오는 3월 26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보더랜드3는 시리즈 최초로 자막, 음성 한국어화가 적용되어 국내 유저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은 작품으로, 출시 5일만에 5백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보더랜드 시리즈와 2K의 역사에 기념비적인 판매 기록을 세운 바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