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출시작을 미리 즐겨보자, 'G.Round 게임 플랫폼' 알파 버전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G.Round는 아직 출시되지 않은 글로벌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G.Round 게임 플랫폼 알파 버전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G.Round 플랫폼은 매주 2개씩 다양한 국가에서 선별된 유망한 PC/콘솔 게임 콘텐츠들을 소개하고 있으며, 각 게임을 한 달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2021년부터는 모바일 게임도 포함해서 매주 4개씩 소개해나갈 예정이다.

G.Round 측은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한 달 간 유저들이 자신이 하고 싶은 게임들만 선택하여 플레이하고 리뷰와 조사에 참가하면서 개발사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또한 유저들은 새로운 게임을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작품은 크라우드 펀딩 참여나 예약을 통해 정식 출시 시에 알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은 G.Round 플랫폼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리뷰/설문에 참가하면 G.Point를 받으며, 이를 적립한 뒤 포인트 스토어에서 스팀 카드 등 게임 콘텐츠를 사거나, 게임 관련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예정이다. 포인트 스토어는 올해 말까지 오픈할 예정이며, 게임 인플루언서들이 방송하는 G.Round 플랫폼 게임을 시청할 수 있는 온에어 서비스를 11월에 오픈할 예정이다.

현재 G.Round 플랫폼은 120개국 이상 약 15,000여명의 게이머들이 가입해서 활동하고 있으며, 닌텐도 스위치(라이트)와 스팀 카드를 제공하는 할로윈 이벤트를 10월말까지 진행 중이며, G.Round 플랫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