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M', GS25 삼각김밥 프로모션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Teamtop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SLG ‘삼국지M’이 GS25 삼각김밥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꾸준한 인기를 모으며 서비스 중인 ‘삼국지M’의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5일부터 GS25 편의점에서 프로모션 삼각김밥을 구매하고 해당 쿠폰을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삼각김밥은 100만 군량과 은화, 1시간 가속 아이템이 포함된 5종류의 쿠폰과 200만 철광과 20% 시간 가속, 통용장혼과 금화가 포함된 스페셜 쿠폰으로 나뉘어 제공된다.

또한, 구매 후 GS&POINT를 적립할 때마다 카카오 알림톡으로 나만의냉장고 스탬프 1개를 받을 수 있으며, 나만의냉장고 스탬프 2개를 모으면 200만 철광, 20% 시간 가속, 통용장혼, 통용자혼이 포함되어 더욱 풍성한 추가 보상까지 받아볼 수 있다. 모든 쿠폰은 종류별로 계정당 1회씩 사용 가능하며 11월 30일까지 유효하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GS25 편의점과 함께 맛과 재미를 드리는 삼국지M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라며, “삼각김밥을 사먹기만 해도 삼국지M의 다양한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는 프로모션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중에 있으니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전 세계 2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는 ‘삼국지M’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이름 높은 장수는 물론,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전략 SLG이다. 자신이 등용한 삼국지 장수를 적재적소에 배치해 세력을 넓히고, 많은 이용자와 함께 연맹전에 나서 전략이나 전술의 대결을 경험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