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생존 전략 시뮬레이션 '스페이스 크루' 콘솔판 15일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러너 덕(Runner Duck)이 개발하고 커브 디지털 (Curve Digital)이 퍼블리싱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페이스 크루(Space Crew)’ PS4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15일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 및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가격 20,500원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스페이스 크루’는 전략 생존 시뮬레이션 게임 ‘봄버 크루’의 새로운 속편이다. 당신은 UDF(United Defense Force)에 소속되어 있으며, 수수께끼의 외계 생명체 파시미드가 지구를 위협하고 있는 지금 그 들로부터 인류를 보호하는 것이 UDF의 임무이다.

‘스페이스 크루’ PS4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 특징
■전략 우주 생존 시뮬레이션: 우주선끼리의 전투는 필사적이며 전략이 요구된다. 자원과 승무원의 능력을 상황에 맞게 활용하여 적의 침공을 막아 시스템을 복구하고, 화재를 진화하고, 회피 기동을 수행하라.

■당신만의 크루를 모집하라: 함장, 통신 장교, 사격 장교, 엔지니어 등 독특한 캐릭터들을 생성하고, 그들의 장비와 복장, 세트, 이름을 커스터마이즈하라.

■은하계에서 가장 빠른 우주선: 승조원 외에 우주선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전투 함선의 무기, 장갑, 엔진, 탈출 포드, 문장 등을 커스텀하여 나만의 함선을 직접 만들어 보자.

■우주의 다양한 위협 요소: 충돌의 위험이 가득한 소행성들, 몸에 해로운 방사능, 얼어붙을 정도로 차가운 우주의 진공과 블랙홀은 노련한 승조원들에게도 매우 위험한 요소이다.

■지구의 수호자: 은하계를 넘나들며 정찰은 물론 현상금 사냥이나 개척 등 다양한 싱글 플레이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임무를 완수하고 외계 세력을 물리쳐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