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맵, 서버, 콘텐츠 추가! '라이프애프터' 대형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X.D.Global




X.D. Global의 아포칼립스 생존 서바이벌 MMO '라이프애프터'가 최근 신규 서버 오픈과 대형 업데이트 소식을 공개했다.

금주 수요일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튜토리얼 스킵’은 튜토리얼이 지겹다는 일부 유저들의 불만을 해소함과 동시에 이번 업데이트의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모스 늪지’와 ‘감염 사건’ 신규 콘텐츠 오픈과 겹쳐 '라이프애프터' 신규 서버 유저 유입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비밀에 쌓인 그 곳, 모스 늪지 오픈

유저들은 신규 맵 ‘모스 늪지’에 진입하여 촉수 몬스터, 특수 감염자 등 한층 업그레이드 된 위험 앞에서 살아 남으면서 더욱 단단하고 좋은 성능을 장비 제작에 사용되는 공작석, 홍마잎, 튼튼한 가죽, 갈라진 속껍질 등 ‘모스 늪지’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자원을 확보하여야 한다. 특히나 새로운 세력 ‘신도’들과 베일에 쌓인 ‘기도를 하는 감염자’의 출현은 게임에 대한 흥미를 한 층 더 높여줄 것으로 보이며 곳곳에 숨어 있는 미스테리와 비밀 보물 상자를 찾는 재미도 느껴볼 수 있다.

'라이프애프터'에 또 다른 재앙이? ‘감염 위기’ 오픈

'라이프애프터'에 ‘감염 위기’가 추가되어 많은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감염 위기’에 놓인 세상을 구하기 위해 유저들은 난민들을 의료대원에게 인계하여 구조하고 의료진에게 필요한 물자를 공급하여 백신 연구 속도를 높이는 것이 이 콘텐츠의 핵심이다. 또한 매일 낮 12:30에 감염 보스가 출현하며 처치 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존에 랜덤 타임 보스전만 있었던 것에 대한 일부 유저들의 불만이 해소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라이프애프터'는 신규 코스튬 ‘배틀 폴리스’를 오픈하며 5월 22일부터 6월 5일까지 2주간 한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신규 캠프 콘텐츠 ‘캠프 어장’, 신규 훈련 이벤트 ‘상단 훈련’이 오픈되어 유저들의 성장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