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빛 세계, 여성향 게임 '박앵귀'와 캐릭터 콜라보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세시소프트]




사랑과 인연의 드라마틱 퍼즐 RPG ‘노을빛 세계에서 너와 노래를…(이하 노을빛 세계)’이 인기 여성향 게임 ‘박앵귀’와의 캐릭터 콜라보를 실시할 예정이다.

‘박앵귀’는 2008년 처음 발매된 여성향 어드벤처 게임으로 독특한 설정과 개성적인 캐릭터로 호평 받았던 작품이다. 또한, 게임을 원작으로 애니메이션, 드라마로 원소스 멀티 유즈되며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박앵귀의 주요 인물인 사이토 하지메(cv.토리우미 코스케), 오키타 소우지(cv.모리쿠보 쇼타로), 히지카타 토시조(cv.미키 신이치로)가 노을빛 세계의 이벤트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벤트 스토리를 통해서는 우연히 조우한 하얀 식신의 힘으로 박앵귀의 남자들이 히노모토의 세계로 오게 되어 오다 노부나가, 모리 란마루와 만나게 된다는 스토리가 진행될 예정이다.

콜라보 서비스 개시와 함께 뽑기에서 등장하는 오키타 소우지가 콜라보 캠페인 기간 동안 로그인 보너스로 1명이 지급되고, 그 외에도 월화석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는 캠페인이 함께 진행된다.

세시소프트는 이번 ‘박앵귀’의 콜라보를 5월 내 진행할 예정이다. ‘노을빛 세계’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능하며, 공식카페와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다양한 게임 정보와 공략을 제공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