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질 발렌타인이 돌아왔다, '바이오하자드 RE:3' 트레일러

동영상 | 김규만 기자 | 댓글: 10개 |

12월 초 PSN 커버 이미지가 공개됐던 '바이오하자드 RE:3'의 정식 트레일러가 플레이스테이션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를 통해 공개됐다.

트레일러 초반부는 전작인 '바이오하자드 RE:2' 속에서 만날 수 있었던 장소들을 시간 순서대로 나열하는데, 이후 시계가 거꾸로 돌아가며 3편의 주인공인 질 발렌타인의 시점에서 라쿤 시티를 탈출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1999편 출시된 원작 '바이오하자드3'과 같은 배경을 하고 있는 셈이다.

지난 '바이오하자드 RE:2'의 리메이크를 통해 상당한 호평을 거둔 만큼, '바이오하자드 RE:3'에서도 마찬가지로 더욱 풍부해진 스토리 전달을 기대해볼 수 있다. 트레일러 중반에는 주인공인 질 발렌타인과 U.B.C.S. 에코팀 소속 카를로스 올리비에라 외에도 다양한 인물이 등장하는 것도 확인 가능하다.

원작 '바이오하자드3'에서 게이머들을 공포에 빠뜨렸던 적 '네메시스'의 모습은 트레일러에서 정확하게 드러나지 않았지만, 팬들은 '바이오하자드 RE:2'의 타일런트보다 더욱 날렵한 모습으로 주인공을 추격하는 네메시스가 돌아오기를 기대하고 있다.

또한, 게임은 이번 트레일러를 통해 오는 2020년 4월 3일 출시될 것을 밝혔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