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여봐요 동물의 숲', 판매처마다 다른 특전 4종 공개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댓글: 19개 |



한국닌텐도가 '모여봐요 동물의 숲' 티저 페이지 오픈과 함께 예약 판매 일정과 특전을 공개했다.

3월 20일 출시를 앞둔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외에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켓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특히 구매처마다 예약 시 주어지는 실물 특전이 달라 2월 7일 진행되는 예약 구매 장소도 유저 성향에 따라 달라질 것으로 보인다.

알려진 특전은 시리즈의 대표 캐릭터 중 하나인 '너굴'이 그려진 아크릴 키홀더, 동물의 숲 로고와 캐릭터가 그려진 탁상시계, 나뭇잎 문양이 프린트된 텀블러와 이를 담을 파우치, 그리고 여러 캐릭터의 얼굴이 새겨진 에코백 등 4종이다.

2018년 9월 닌텐도 다이렉트를 통해 처음 공개된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슈퍼닌텐도의 대표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동물의 숲 시리즈 신작이다. 플레이어는 너굴 주식회사의 이주 플랜에 따라 무인도에서 새로운 생활 콘텐츠를 즐기게 된다. 또한, 섬 주변 바닷가와 함께 4계절이 구현된 세계를 통해 전작에 없던 연출을 확인할 수도 있다.

게임은 한국어화와 함께 3월 20일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되며 2월 8일부터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미리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또한, 닌텐도는 게임 출시에 맞춰 시리즈 감성을 살린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닌텐도 스위치 본체 세트와 스위치 및 스위치 라이트에 맞는 케이스 2종을 발매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