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소나 시리즈, 전 세계 판매량 2,200만 장 돌파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아틀러스의 쥬브나일 RPG 페르소나 시리즈의 전 세계 누적 판매량(패키지판 출하 수+다운로드판 판매 수)이 2,200만 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페르소나 시리즈는 1996년에 첫 번째 타이틀 여신이문록 페르소나가 발매된 이후, 페르소나5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아틀러스를 대표하는 JRPG 타이틀 중 하나로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2024년 2월 2일에 출시된 페르소나3 리로드는 발매 1주일 만에 전 세계 누적 판매량 100만 장을 달성했다.

한편, 페르소나 시리즈의 누적 판매량은 3월 5일을 기준으로 2,260만 장을 돌파한 만큼, 추후 더 좋은 성적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시리즈 판매량 2,200만 장 돌파를 기념하여 페르소나3 리로드의 스페셜 프로모션 영상 공개!

페르소나』시리즈가 전 세계 누적 판매량 2,200만 장 돌파를 기념하여, 시리즈 최신작 페르소나3 리로드의 스페셜 프로모션 영상이 공개되었다. 오랜 시간 응원해 준 팬들은 물론, 앞으로 페르소나3 리로드와 페르소나 시리즈를 플레이 예정인 유저들도 꼭 감상해 보자.


본 영상에서는 아틀러스 사운드 팀의 Atsushi Kitajoh가 페르소나3 리로드를 위해 리파인한 'Changing Seasons-Reload-'를 사용. 영상의 마지막은 작중 캐릭터인 모치즈키 료지(CV. Akira Ishida)의 대사 "약속한 시각이야."로 마무리된다. 본 타이틀의 '약속의 시각'을 게임 내에서 꼭 확인해 보자.

한편, 시리즈 최신작인 페르소나3 리로드는 금일(7일), 후일담 에피소드 아이기스를 비롯해 각종 DLC를 포함한 '익스팬션 패스' 소식을 Xbox 온라인 쇼케이스 파트너 프리뷰를 통해 공개했다. 후일에피소드 아이기스는 익스팬션 패스 제3탄으로 오는 9월 배포 예정이며, 페르소나3 리로드는 이를 통해 사실상 완전체로 거듭날 것으로 보인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