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 한국어판 4월 9일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Nintendo Switch로 출시되는 어드벤처 게임 '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의 한국어판을 4월 9일(목)에 출시할 것을 밝히며, 오늘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는 인기 애니메이션 IP ‘도라에몽’의 극장판 애니메이션 최신작 ‘진구의 달 탐사기’를 FURYU사가 게임으로 개발 및 제작하여 선보이는 어드벤처 게임이다.

어느 날 나타난 수수께끼 소년 ‘루카’와 함께 토끼 왕국으로 가게 된 도라에몽과 친구들이 겪는 감동과 모험의 극장판 스토리를 게임에서 색다른 느낌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모험 지도를 탐색하여 얻은 아이템으로 달의 뒷면을 나만의 토끼 왕국으로 건설해보는 등 어드벤처 요소를 충실히 즐길 수 있다. 또한, 극장판의 세계관을 생생하게 살린 레이싱, 액션, 퍼즐 등 여러 장르의 미니 게임도 다양하게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 한국어판 패키지의 예약 판매는 오프라인/온라인의 각 게임 쇼핑몰을 통해 오늘 3월 27일(금)부터 4월 7일(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를 예약 구매할 경우 도라에몽과 진구, 그리고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담긴 총 24페이지의 스티커 미니북이 조기구매 특전으로 증정된다.

'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 한국어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그리고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