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 ‘함께 이겨내요, 코로나19’ 이벤트 시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팡스카이




게임 퍼블리싱기업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투니플레이(TooniPlay)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 '고수 글로벌: 패왕의 길(이하 고수글로벌)'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극복을 기원하는 '함께 이겨내요, 코로나19' 이벤트를 3월 26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고통받고 있는 이들을 위해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풍성한 게임 이벤트를 통해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에 동참한다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내용은 매일 오전, 코로나 19 공식 홈페이지에 표기된 전날의 일일 완치자 수만큼 모든 '고수글로벌' 사용자들에게 게임 내 유료 재화 아이템인 '청옥'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청옥은 금화와 만두, 신물 등 게임에 필요한 대부분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현금과 같이 통용되는 게임내 화폐로, 강력한 게임 캐릭터 소환과 육성에도 쓰이는 만큼 사용자들의 관심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이미 26일부터 '함께 이겨내요, 코로나19' 이벤트가 시작됐고, 지난 26일과 27일 각각 일일 완치자수와 같은 청옥 414개와 384개 모든 사용자들에게 지급됐다.

사용자들의 반응도 매우 긍정적이다. "이건 좋다", "멋진 이벤트, 칭찬한다", "이런 개념 가득한 이벤트 발제자는 누구인가", "글로벌 서버는 전세계 완치자 순으로 가자"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팡스카이 사업기획실 김광회 실장은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 19의 빠른 종식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풍성한 게임 이벤트를 통해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 ‘고수 글로벌’의 작은 시도가 더 많은 게임들로 확대되어, 게임 산업이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함께 이겨내요, 코로나19'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수 글로벌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