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디아 다이어리, 세계 보스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R2 게임즈




R2 게임즈(대표 로찬)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마물소녀 힐링 RPG ‘칼디아 다이어리’의 세계 보스 업데이트와 신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 저녁 시간대에 즐길 수 있는 콘텐츠인 세계 보스를 업데이트했다. 리안 호수, 노스 사이람 지역에서 거대 초록 슬라임 무리, 산묘왕, 거대 골림이 보스로 등장하며, 도전을 진행하면 누적 데미지나 처치 수에 따라 풍성한 현상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세계 보스에서 획득하는 각종 아이템을 각종 장식과 아이콘, 코스튬 알 등 여러 가지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교환 상점과 MIO·수영의 달인 코스튬도 추가됐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핑쿠의 타임뽑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달 2일까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뽑기에 참여하면 핑쿠의 포인트 카드를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으며, 카드 100장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계 공구상자를 획득하면 재료를 소비해서 국내 한정 테마 목장인 칼디아 카페로 목장을 개조할 수 있다.

‘칼디아 다이어리’는 매력적인 마물소녀의 수집 및 육성을 통해 다양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이다. 인간과 마물이 공존하는 칼디아 대륙에서 최고의 조련사가 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주인공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고, 이 같은 여정 속에서 매력적인 마물소녀를 만나볼 수 있다.

마물알 단계부터 시작해서 성년기까지 마물소녀를 육성해 교감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목장을 꾸미거나 장비를 직접 제작하는 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각각의 마물이 가진 고유 특성과 스킬, 전열 등의 조합으로 다양한 전투와 흥미진진한 모험 콘텐츠를 통해서도 높은 몰입감을 주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R2 게임즈 로찬 대표는 “칼디아 다이어리의 신규 콘텐츠인 세계 보스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며, “색다른 보상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세계 보스, 국내 한정 테마 목장인 칼디아 카페를 얻는 기회인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꾸준하게 재미있는 콘텐츠를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중이니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