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 서브컬쳐 SLG '라스트 커맨더' CBT 사전예약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4개 |
자료제공 - 와이제이엠게임즈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이사 민용재)는 서브컬쳐 SLG '라스트 커맨더(Last Commander)'의 CBT 사전 예약 일정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라스트 커맨더는 서브컬쳐 기반의 전략 SLG 타이틀로 2D 애니메이션풍 그래픽과 다양한 보좌관을 수집하는 등 여러 재미 요소를 가미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보좌관과 호감도를 쌓아 성장시키는 성장 방식 채택과 함께 보병, 캐논, 탱크 등 다양한 유닛으로 만들어가는 전략 수립 등을 통해 그랜드 오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레기온 단위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전쟁 콘텐츠로 유저들의 입맛을 공략할 예정이다.

라스트 커맨더의 CBT 신청은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3월 30일부터 4월 12일까지이며, 이후 4월 13일부터 22일까지 CBT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 페이지는 30일부터 공개 예정이며 사전 예약 참여자에게는 S급 캐릭터 ‘카틸리아’와 ‘1h 가속권’, ‘특별 호텔 갱신권’이 지급되며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한 유저들에게는 본부 스킨 3일권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사령부 5레벨 달성 후 인게임 내 설문조사에 참여한 전원에게 정식 런칭 후 다이아 300개 증정,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라스트 커맨더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