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리아, 정식 출시 전 스팀 여름 게임대축제로 먼저 선보여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오드원게임즈




오드원게임즈의 신작 ‘오드리아!’가 다가오는 6월 9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스팀 게임 대축제 여름 에디션’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신작 ‘오드리아!’는 낯선 섬에서 숨겨진 보물을 찾기 위하여 3v3으로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액션게임이다. ‘오드리아!’는 전작 ‘트리 오브 라이프’의 높은 자유도와 건축, 자원채집 시스템에 보물찾기와 3v3 대전 형식을 도입해 재미를 더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오드원게임즈는 연초에 진행된 CBT 이후,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콘텐츠 검증과 전투 매커니즘을 개선해왔으며, 정식 출시에 포함 될 12명의 캐릭터들 중, 이번 데모에서는 4개의 신규 캐릭터를 만나 볼 수 있다.

‘오드리아!’는 전세계 정식 출시 전, 이번 게임 대축제에서 데모 빌드를 공개한다. 이번 데모버전을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스팀계정을 보유한 사용자여야 하며, 게임 플레이는 스팀플랫폼을 통하여 태평양 표준시(PDT) 기준 6월 9일부터 14일(대한민국 표준시(KST) 기준 6월 10일 새벽 2시부터 15일 새벽 2시)까지 가능하다.

또한 오드원게임즈는 스팀 대축제 기간동안 3일 이상 게임에 접속해 플레이한 유저들에게, 정식 런칭시 한정 캐릭터 스킨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여름 에디션을 상징하는 특별한 캐릭터 스킨으로 대축제 기간 이후에는 별도로 구입할 수 없다.

‘오드리아!’는 대한민국 표준시 기준 6월 10일 오전 11시에는 데모플레이와 라이브챗으로 QnA 세션도 진행한다. 개발자들의 플레이를 선보인 뒤, ‘오드리아!’에 대한 QnA를 진행함으로써 유저들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오드원게임즈 관계자는 “금번 ‘스팀 게임 대축제 여름 에디션’를 진행함으로써 유저들에게 정식 출시 이전, ‘오드리아!’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스팀 게임 대축제는 작년 12월과 올해 3월에 진행되었으며 다양한 인디게임들을 포함, 발매 예정작들을 처음으로 공개하며 게이머들의 좋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스팀 유저들은 게임 대축제 진행 기간 동안, 참가작으로 등록된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