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기] 공간 와디즈에서 선보이는 린백 신제품 LB88G 게이밍 체어 런칭쇼

포토뉴스 | 이형민 기자 | 댓글: 4개 |



여러분은 하루에 의자 위에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내시나요? 직업에 맞춰 어떤 일을 하느냐에 따라 달라지겠죠. 경우에 따라서는 아예 의자가 필요 없을 수 있겠고요. 기자의 경우 하루 12시간 이상을 의자 위에 앉아 생활합니다. 기사 써야 하지, 업무 봐야 하지, 휴식해야 하지, 게임해야 하지..

이러니 의자와는 뗄레야 뗄 수 없는 소중한 친구 사이가 돼버렸습니다. 최근 들어 새로운 친구를 찾고자 인터넷 쇼핑몰을 여기저기 뒤져봤는데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는 멋진 친구들이 많더군요. 그런데 화면 상으로 제가 얻을 수 있는 정보는 고작 디자인이 전부에요. 의자는 직접 앉아보고 체험해봐야 하는 게 기본인데 말이죠.

이러한 사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걸까요? 의자 전문 업체 린백은 지난 토요일(30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의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잇는 공간 와디즈에서 신제품 LB88G 게이밍 체어 런칭쇼를 진행했습니다.



▲ 공간 와디즈에서 기발한 펀딩 제품들을 여럿 만날 수 있습니다

공간 와디즈 현장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하며,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여러 구역으로 나뉩니다. 지하 1층에서 와디즈 메이커들의 강연을 들을 수 있고, 펀딩 진행 중인 제품 체험 공간인 1층,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2층 카페와 탁 트인 공간에서 충분한 휴식이 이루어지는 3층 루프탑까지. 머릿속으로만 생각하고 눈으로만 보던 런칭 예정 제품들을 직접 경험해보고 펀딩 하며, 미리 구매가 가능하니 일석이조인 셈이죠.

그중 린백 신제품 LB88G 게이밍 체어 런칭쇼는 공간 와디즈 1층에서 많은 참관객들과 함께 이루어졌는데요. 특히, 게이밍 체어 부문에서 신제품 런칭쇼는 린백이 최초라서 더욱 의미 있는 런칭쇼였습니다. 런칭쇼 진행은 김기찬 PD가 맡았으며, 김무영 린백 대표와 김혜성 공동 대표가 LB88G 게이밍 체어에 대한 설명과 인터뷰가 있었습니다.

아, 참관객들을 위한 혜택이 없으면 섭하죠. 푸짐한 경품 또한 준비되어 린백 런칭쇼를 찾아주신 참관객들의 두 손을 가득 채워드리기도 했습니다. 공간 와디즈에서 선보인 린백 신제품 LB88G 게이밍 체어 런칭쇼 현장,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 어디든 빨리 들어가고 싶게 만드는 무더운 토요일이었습니다



▲ IT덕후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만드는 곳!






▲ 여기가 린백 신제품 LB88G 런칭쇼가 진행되는 부스 맞습니까



▲ 센터에 위치한 LB88G






▲ 앉기만하면 챌린저 갈 수 있나요?






▲ 박음질이 상당하군요









▲ 4D 팔걸이가 적용되었습니다












▲ 곧 런칭쇼가 시작될 시간이에요






▲ 린백 브랜드를 설명하는 김무영 대표



▲ '신제품 LB88G 기능을 대표님이 직접 보여주시죠?'



▲ 등받이와 좌판이 다른 각도로 움직이는 ‘싱크로나이즈 틸딩’이 탑재됐습니다






▲ '음.. 그럼 제가 한 번..'



▲ 표정에서 만족이 드러나네요



▲ 4D 팔걸이는 기본이고



▲ 기존 게이밍 의자에 적용되지 않았던 ‘좌판 슬라이드'가 적용되었습니다



▲ 등받이 쿠션 뒷면과 상판과 좌판이 맞닿는 부분에 벨벳이 적용되어 의자 손상을 최소화했습니다






▲ 아 좌판 넓고 푹신하다니까요?



▲ 아 긴말필요 없이 테스트 들어갑니다. 거기 거구의 남성 분 입장해주세요



▲ 의자가 귀여워 보일 정도의 체격을 가진 참관객



▲ 오... 오오?



▲ 찾았다.. 인생 의자♥



▲ 이상 공간 와디즈에서 진행된 다양한 기능의 LB88G 런칭쇼였습니다!

한가지 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5월 30일(토)부터 6월 14일(일)까지 LB88G 생산라인 확장에 대한 펀딩이 진행중이며, 모금자에 대한 리워드 구성이 주어집니다. LB88G를 포함해서 LB51KT, LB13HW의 얼리버드, 슈퍼 얼리버드, 스페셜 얼리버드 등 최대 50% 이상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고 하네요.

펀딩 종료 후에도 린백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신제품 LB88G를 만나볼 수 있으며, 린백몰 런칭 시에는 와디즈 펀딩 혜택이 없는 정상가에 판매되니 관심이 있다면 와디즈 펀딩 혜택을 놓치지 말고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최대 50% 이상 할인 혜택으로 LB88G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