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 출시 결정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인기 애니메이션 ‘도라에몽’ IP로 제작하는 '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의 Nintendo Switch 한국어판을 올해 12월에 출시할 것을 발표했다.

'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는 ‘도라에몽’의 극장판 애니메이션 최신작인 ‘진구의 달 탐사기’를 FURYU사가 게임으로 개발 및 제작하여 선보이는 어드벤처 게임이다.

어느 날 나타난 수수께끼 소년 ‘루카’와 함께 토끼 왕국으로 가게 된 도라에몽과 친구들이 겪는 감동과 모험의 극장판 스토리를 게임에서 색다른 느낌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모험 지도를 탐색하여 얻은 아이템으로 달의 뒷면을 나만의 토끼 왕국으로 건설해보는 등 어드벤처 요소를 충실히 즐길 수 있다. 또한 극장판의 세계관을 생생하게 살린 레이싱, 액션, 퍼즐 등 여러 장르의 미니 게임도 다양하게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관계자는 특히 '이번 타이틀은 어린이들도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한국어 로컬라이즈에도 세심하게 신경을 써서 진행하고 있으므로 앞으로도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그리고 트위터를 통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