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쉬 무협 '원정M', 사전예약 돌입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채플린게임




채플린게임(대표 임선욱)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원정M’의 사전예약에 돌입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홍보모델 차승원은 특유의 절제된 내레이션과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게이머들에게 대업을 위한 원정을 떠날 준비가 되었는지 호소하며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들고 있다.

특히 ‘원정M’은 중국에서 10년 이상 된 인기 온라인 MMORPG ‘원정’의 모바일 버전으로, 수려한 그래픽과 서사적 스토리와 방대한 콘텐츠가 압권인 게임이다. 기존 모바일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최초의 레이드쟁탈전과 대규모 공중전, 국가대항전 등 거대한 스케일의 전투가 강점으로 꼽힌다.

이번에 홍보모델로 선정된 차승원은 최근 예능에서 보여준 친근한 이미지부터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출연하며 몰입도 높은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때로 남성다움과 강인한 이미지로 ‘원정M’의 무사들과 잘 어울려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채플린게임과 UsFun Games는 별도로 마련된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5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팩을 선물하고 이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달말 출시 예정인 ‘원정M’에 대한 자세한 게임 소식은 공식 카페에서 찾아볼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