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 다음은 코스프레, 'K/DA MORE 스타일 챌린지'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16개 |

리그 오브 레전드 속 아이돌 걸그룹 'K/DA'의 복귀를 기념하여 라이엇게임즈에서 진행하는 'K/DA 모어 챌린지'의 두 번째 순서가 공개됐다. 첫 번째가 K/DA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댄스 챌린지'였다면, 두 번째는 코스프레와 패션, 메이크업으로 K/DA 멤버가 되어볼 수 있는 '스타일 챌린지'다.

챌린지 참여를 위한 절차도 공개됐다. K/DA 멤버들이 첫 번째 노래인 'POP/STARS'와 신곡 'THE BADDEST'에서 보여준 스타일에 맞춰 코스프레, 패션, 메이크업을 하고, 자신의 모습을 영상 또는 사진으로 촬영하여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채널에 올리기만 하면 된다. 이때 스타일 챌린지 참여를 알리는 해시태그인 '#STYLEMORE, #KDAMORE, #난끝내주잖아'를 함께 올려야 한다.

가장 핫한 영상 또는 사진으로 선정된 유저에게는 'K/DA 키링 5종 패키지'와 함께 라이엇 게임즈 공식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소개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오는 26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11일 이후에 진행될 예정이다.

1주차 이벤트로 소개된 '댄스 챌린지' 역시 계속 진행 중이며, 마감일은 스타일 챌린지와 동일한 26일 자정까지다. 라이엇게임즈는 댄스 챌린지와 스타일 챌린지에 참여하기 어려운 유저들을 위해 앞으로도 10월 한 달간 다양한 챌린지를 공개할 예정이므로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 'K/DA 댄스 챌린지' 예시 영상



▲ 스타일 챌린지엔 K/DA의 신규 의상은 물론,



▲ 기존의 'POP/STARS' 의상으로도 참가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