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WWE 2K20의 새로운 마이커리어 모드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2K


2K는 이번 달 22일 출시 예정인 WWE 비디오 게임 시리즈 ‘WWE 2K20’의 마이커리어(MyCAREER) 모드에 관한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

올해의 마이커리어 모드에서는 WWE 명예의 전당에서의 연설을 시작으로 WWE 슈퍼스타들과의 기억을 회상하고 고등학교 시절 첫 경기부터 NXT 진출, WWE 최정상에 오르기까지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선보인다.

특히 사상 최초로 남성 캐릭터와 여성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으며, 게임을 진행하면서 팀을 결성해 혼성 태그 매치를 즐길 수도 있다.

또한, 론다 로우지, 더 뉴데이, 베키 린치, 아담 콜, 벨베틴 드림, 아이코닉, 사모아 조 등 40명 이상의 슈퍼스타가 등장하며 이들의 목소리와 함께 생생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마이커리어의 특정 지점에서 다양한 선택지를 결정할 수 있고, 선택한 내용은 주인공의 경기와 팀, 그리고 결과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커리어 의상, 오리지널 캐릭터, 특별한 테마의 경기장이 제공되어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잠금해제 할 수 있다.

한편, 비주얼 컨셉이 개발한 WWE 2K20는 2019년 10월 22일에 플레이스테이션4와 엑스박스 원, 윈도우PC 버전으로 전 세계에 출시될 예정이다.

WWE 2K20 및 마이커리어 모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