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로얄 액션 ‘나라카:블레이드포인트’ 캐릭터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3개 |
자료제공- 넷이즈




넷이즈 자회사 24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배틀로얄 액션 게임 '나라카: 블레이드 포인트'의 CBT 사전예약이 10월 27일로 확정됐다. 24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최첨단 게임 기술을 바탕으로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동양 색감의 테마로 한국 유저들에게 비전을 가지고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TGA19에서 처음 공개된 ‘나라카:블레이드포인트’는 동양풍의 배틀로얄 액션 게임이다. 와이어와 다양한 원, 근거리 무기를 사용해 맵 안에 있는 지형지물 모든 곳 이동 가능하도록 설계한 높은 자유도가 특징이며, 이를 응용해서 방심한 적을 암살하는 등 다채로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넷이즈는 나라카의 CBT 사전예약을 하루 앞두고 ‘나라카:블레이드포인트’의 캐릭터를 공개했다.


 바이퍼

바이퍼는 어린 시절부터 엄격한 훈련을 받았으며 여섯 살 때 자신의 시야를 포기하고 신령과 계약을 맺었다. 그 후로 바이퍼는 더 이상 자신의 눈과 세상에 감정을 느끼지 못했다. 불후한 가면만이 그녀에 운명을 지켜줄 것이다.






 타르카

타르카는 강호의 이름있는 집안에서 태어났으며 어릴 적부터 남다른 재능을 갖고 많은 사람이 큰 기대를 갖고 있었다. 그러나 지금은 방탕한 애주가로 강호에서 유명하다. 평시에 의로운 일도 하지만 바보 같은 일도 많이 저지른다. 악인 외에 모든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싶어 한다.





 마타리

마타리는 월윤국의 전설이며 이름있는 자객이다. 천 가지 얼굴을 갖고 있으며 허점만 노린다는 전설이 있다. 포상금과 보물을 얻는 과정에서 한 번도 실패한 적이 없으며 아무도 그의 신분을 모른다. 출생지, 나이, 성별 모든 것이 베일에 감춰져 있다. 오로지 알고 있는 단 한 가지, 메리카에게 영원한 동료는 없으며 자신의 이익만을 추구한다.





 티무르

티무르는 일생 떠돌이 인생을 보내고 있다. 그는 윤국 옆에 있는 유목 민족에서 태어났으며 초원 용사들의 전설을 들으며 자랐다. 여러 전쟁으로 인해 집을 잃고 늑대와 같이 자랐으며 사냥꾼에게 잡히기도 했다. 추후 강인한 전사가 되었다.





 쿠루미

쿠루미는 타고난 천재이다. 출생지는 음양사 가문이며 어릴 적부터 차기 음양사의 교육을 받으며 성장했다. 천문학, 역산, 음양, 점술, 예술 등에 능하다.





 텐카이

텐카이의 과거는 알 수가 없다. 발견된 여러 단서들이 그의 불후한 가면과 취굴주 사이에 대단히 복잡한 관계가 얽혀 있음을 증명한다. 세계를 지키기 위해 텐카이는 취굴주로 여정을 떠나기 시작한다.




이와 함께 테스트 기간 동안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치킨 쿠폰 100매, 스타벅스 기프트 교환권 100매, 게이밍 마우스, 게이밍 키보드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어서 넷이즈 코리아 운영진은 “현재 막바지 게임 개발과 서비스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니 기대 바란다.” 라고 밝혔다.

CBT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내일(27일)부터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