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손찬, 화타, 장각 추가! '삼국지인사이드', 군웅 세력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와이제이엠게임즈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 대표이사 민용재)는 모바일 3D 전략 시뮬레이션게임 '삼국지인사이드'에서 최대 장수 레벨 확장과 3종의 신규 군웅 세력을 공개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출시 초반 기대를 받았던 군웅 세력 백마장사 ‘공손찬’, 건안삼신의 ‘화타’, 대현량사 ‘장각’이 추가되어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삼국야사’를 통해 각 명장의 숨겨진 스토리를 즐길 수 있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장수 최대 레벨이 기존 70에서 90으로 확장되어 기존 고레벨 이용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신규 군웅 세력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한정 상점을 오픈하고, 현재 진행중인 스승의날 이벤트 및 2차 영웅여용 인증 이벤트를 포함하여 다양한 추가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아울러 공식카페에서는 카페 등급이 상승할 때 마다 보상을 지급하는 성장 이벤트와 회원 수 30,000명 달성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달성 시 모든 회원들에게 일정량의 원보와 혼석을 지급한다.

‘삼국지인사이드’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