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165Hz 프리싱크 지원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알파스캔

알파스캔이 필립스 게이밍 라인업의 야심작 ‘278M6 프리싱크 165 높낮이’를 발표했다. 몰입감을 높여주는 커브드 화면에 165Hz의 높은 주사율,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인체공학적 스탠드, 테어링 없이 매끄러운 화면을 구현하는 AMD 프리싱크 및 게임모드 등 다양한 게임 기능지원으로 게이밍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알파스캔은 필립스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출시를 축하하며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5월 20일부터 5월 28일까지 지마켓과 옥션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정상가 369,000원의 278M6를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경우 295,2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필립스 게이밍 장패드가 증정되며,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해서 올리면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받을 수 있다.

차원이 다른 강력한 주사율165Hz와 AMD 프리싱크

278M6는 초당 보여지는 프레임수가 일반 모니터대비 2.7배 많은 165Hz의 울트라 주사율로 게임의 역동적인 화면이나 빠른 움직임도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게임을 하다 보면 그래픽카드에서 내보내는 영상신호와 모니터의 화면주사 타이밍이 맞지 않아 화면이 끊기는 스터터링이나, 화면이 깨지는 것처럼 보이는 테어링 현상을 경험하게 되는데 단 0.1초의 시간도 결정적인 FPS 게임에서는 치명적인 문제가 될 수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AMD의 FreeSync기술을 적용해 이와 같은 현상을 최소화하고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화면을 구현한다.

게이머를 위한 게임모드와 몰입감을 높여주는 RTS 승률을 높여주는 SmartFrame 기능

신제품은 컨텐츠에 맞춰 가장 적합한 화면을 선택할 수 있는 SmartImage 기능을 탑재하여 FPS, 레이싱, RTS, 게이머 모드 중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화면 모드 변경용 핫키를 제공하여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SmartFrame 기능을 이용시 선택된 영역안의 RGB 레벨을 높여 갑작스러운 적의 움직임이 예상되는 특정부분에 주의를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된 동영상 응답속도 1ms(MPRT)는 화면 중앙은 물론 코너에 나타나는 움직임까지 빠르고 선명하게 잡아준다.

몰입감을 높여주는 곡면 패널과 DP + HDMI 2개를 포함한 차별화된 입력단자

최적의 곡률 1800R 커브드 광시야각 VA 패널을 적용한 신제품은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해주며 3000:1의 높은 명암비로 한층 깊이 있고 또렷한 화질을 제공한다. 또한 필립스 고유의 Ultra Wide-Color 기술로 차원이 다른 풍부하고 생생한 컬러를 원본 그대로 구현하며 전문가급 색재현율을 보여준다. 2개의 HDMI단자를 포함해 DP, D-sub 단자를 모두 갖추고 있으며, Audio out 단자가 있어 외장 스피커를 연결하거나 이어폰/헤드폰으로도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또한 게이밍 모니터다운 감각적인 디자인의 278M6는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스탠드를 탑재해 모니터를 원하는 대로 제어할 수 있어 어떤 자세에서도 몰입감이 있는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시력보호를 위한 플리커프리와 로우블루라이트

신제품은 화면의 미세한 깜박임이 전혀 없는 플리커프리 기술과 오랜 시간 노출 시 눈의 피로나 안구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는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을 적용하여 장시간 모니터 화면에 노출되는 게이머들의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다. SmartControl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밝기, 명암비 등 모니터의 각종 설정을 OSD 버튼이 아닌 마우스로 간편하게 조정할 수 있어 편리하다.

알파스캔 측은 “신제품은 프리싱크, 165Hz의 높은 주사율, 1ms의 응답속도, 게임모드 등 게임에 특화된 기능을 골고루 제공하여 서든어택, 오버워치등의 FPS 게임 유저들에게 최고의 모니터로 높은 승률을 경험하게 할 것”이라며 “최적의 곡률로 완성한 차원이 다른 화질의 필립스 게이밍 모니터로 많은 게이머들이 최고의 게임을 즐기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