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애니팡3' 이용자들과 사회공헌 행사 나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선데이토즈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자사의 대표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3’ 이용자들과 사회공헌 행사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사장 권혁빈)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사회공헌은 ‘애니팡3’ 이용자들이 게임 플레이와 기부 메뉴로 2,500만 개의 하트를 사용하면 기부금을 마련하는 ‘GIVE for GIRLS’ 행사다. 행사로 마련된 기부금은 국내와 아시아의 네팔에서 지원 사각지대에 놓인 여성 청소년들을 위한 위생 용품과 관련 시설, 환경 개선을 위한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최근 출시 3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선보이고 있는 ‘애니팡3’는 이번 행사를 진행하며 참여 고객들을 위한한 각별한 한정판 선물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100개의 하트를 사용 또는 기부하는 이용자들에게는 한정판 캐릭터인 하트 천사 ‘핑키’ 캐릭터를 증정해 온정을 전하는 고객들을 응원하게 될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박성빈 PD는 “뜨거운 참여와 온정이 이어진 예년 행사처럼 이용자들의 성원이 기대된다”라며 “하루 평균 30만 명을 기록하고 있는 ‘애니팡3’ 이용자 모두의 뜻 깊은 공익 활동 참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

소외된 이웃들에 대한 공익 활동을 선언하며 2년째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선데이토즈의 ‘애니팡3’ 행사는 이달 22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