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2,500개 한정,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PC판 컬렉터즈 에디션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퀀틱 드림과 협력하여 인터랙티브 어드벤처 게임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컬렉터즈 에디션를 10월 22일 정식 발매되었다고 밝혔다. 본 제품에는 스팀에서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 코드가 들어 있으며, 게임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 지원한다.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은 기계가 인간보다 더 높은 지능을 갖고 있는 2038년의 디트로이트를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인간처럼 말하고 움직이며 행동하지만 오직 인간을 섬기는 기계인 안드로이드의 시점에서 게임을 진행하면서 도덕적인 딜레마에 마주하게 되며, 누구를 살리고 죽일 것인 지를 결정하게 된다. 플레이어가 내리는 모든 결정은 사소한 것이라도 이야기의 향배에 영향을 미치게 되며, 최후에는 인간과 안드로이드의 운명을 결정짓게 된다. 특히 PC버전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에서는 4K 해상도와 60 FPS 프레임레이트, 그리고 마우스, 키보드, 게임패드 컨트롤을 지원하는 만큼 더욱 완전한 게임 경험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컬렉터즈 에디션 제품은 전 세계 2,500개 한정으로 제작되었으며, 특전으로 홀로그래픽 사이버라이프 ID 카드(카드 후면에 스팀 게임코드 포함), 게임 내에서 상징적인 심볼이 인쇄된 3종 핀 세트, 그리고 주인공 안드로이드인 “카라”의 특제 스태츄가 포함되어 있다. 본 스태츄는 27cm 높이로 LED 조명이 들어오며 팔 부분에는 관절이 구현되어 있다. 또한 구성품을 담고 있는 삼각형 박스(420 x 365 x 375 mm)는 게임 내에서 사이버라이프 공장에서 안드로이드가 창조되는 장면에 착안하여 제작되었다.

PC판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컬렉터즈 에디션의 국내 정식 발매일은 10월 22일이며, 심의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