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성남e스포츠) 페스티벌 코스튬 콘테스트 모집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3개 |




CJ ENM 게임채널 OGN이 함께하는 SeN 페스티벌(성남 e스포츠 페스티벌)이 8월 31일(토)과 9월 1일(일) 양일간 성남실내체육관, 야외보조 경기장, 다목적 체육관 등 성남시 중원구에 위치한 성남종합운동장 일대에서 진행된다.

SeN페스티벌 내에서는 코스튬 콘테스트가 개최되며 홈페이지 내에서 사전접수를 할 수 있다. 게임과 관련된 주제면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1등 상금 300만원부터, 2등 100만원, 3등 50만원, 특별상 한팀 50만원까지 다양한 상금이 준비되어 있으며 한 팀당 최대 3명까지 지원 가능하다. 콘테스트 참가자는 행사 기간동안 참가자들에게 코스프레 시연을 하여 현장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획득한 팀에서 내부 심사를 통해 순위가 결정된다. 콘테스트 참여자의 편의를 위해 포토존, 드레스룸, 시연공간 등 다양한 편의 시설도 제공 될 예정이다.

‘성남게임월드페스티벌’, ‘인디크래프트 페스티벌’ 등 지속적으로 e스포츠와 게임 산업을 위해 힘써온 성남시가 주최, 성남산업진흥원이 주관하고, 메가커뮤니케이션과 CJ ENM 게임채널 OGN이 운영하는 SeN페스티벌은 ‘우리 모두는 게이머다’ 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e스포츠 경기를 관람하고 체험할 수 있는 e스포츠 축제다.

SeN 페스티벌에는 e스포츠 대회 외에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공연, 이벤트 및 강연도 준비되어 있다. 8월 31일(토) 오후 1시 성남실내체육관에서는 SeN 페스티벌 개막식과 식전 공연, 성남시립국악단의 게임 음악회 등이 열린다. 또한, 야외 보조 경기장에서는 게임문화재단 김경일 이사장의 게임 리터러시 교육 등의 강연과 개그맨 출신 게임 스트리머 김기열과 함께하는 인디 게임 체험도 진행될 예정이다.

그 외 게임사와 IT 업체들이 참여하는 행사도 있다. 벅스 뮤직과 함께하는 야외 무대 버스킹 공연, 넥슨, 엔씨소프트 · 스마일게이트 등의 진로 상담 강연, 블리자드의 MD부스 및 코스튬 콘테스트(8월 16일까지 공식 사이트에서 모집 진행 중) 등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꽉 차 있다.

SeN 페스티벌을 주최하는 성남시의 은수미 시장은 “성남시는 국내 게임 산업 매출의 56%를 차지하고 있으며 글로벌 e스포츠 시장은 2020년까지 14억 8800만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한다.”며 “게임산업과 e스포츠 산업을 성남시의 미래 먹거리로 키우고, 또한 게임 문화 공감대 형성 및 인식 개선을 통하여 산업 발전을 도모하겠다.” 고 밝혔다.

타임 테이블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