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마켓플레이스 5주년 기념 최대 50% 할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에픽게임즈 코리아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언리얼 엔진 ‘마켓플레이스(Marketplace)’의 5주년을 기념해 최대 50%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언리얼 엔진 마켓플레이스는 언리얼 엔진 커뮤니티를 위한 디지털 스토어로, 언리얼 엔진을 활용하는 개발자들은 3D 모델, 아티스트, 디자이너 및 애니메이터 등이 판매하는 다양한 3D 콘텐츠를 구매해 자신의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다. 실제로 다수의 성공적인 언리얼 엔진 게임들이 마켓플레이스 내 콘텐츠들을 활용해 제작되어왔다.

이번 마켓플레이스 5주년 기념 할인 행사를 통해 언리얼 엔진 개발자들은 배경과 블루프린트, 소품, 캐릭터에 이르기까지 마켓플레이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약 4천여 개에 달하는 디지털 콘텐츠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이벤트는 오는 9월 3일까지(미국 동부시간 기준) 진행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지난 5년 동안 뛰어난 콘텐츠의 제작과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언리얼 개발 커뮤니티에 기여해주신 모든 마켓플레이스 콘텐츠 제작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면서, “이번 5주년 기념 할인 행사를 통해 고품질의 콘텐츠를 할인가에 구입해 자신의 프로젝트의 품질과 효율을 높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픽게임즈는 2018년 11월부터 언리얼 엔진 마켓플레이스의 제작자들과 협력하여 매월 무료 마켓플레이스 콘텐츠를 엄선하여 언리얼 엔진 커뮤니티에 무료로 제공해 오고 있다.

언리얼 엔진 마켓플레이스 5주년 기념 할인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