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신경쓰지 않아도 깨끗한 PC방 서비스 제공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무인PC방’사업과 ‘클린서비스’상품을 확대하면서 ‘스마트PC방’을 지향하는 PC방지원사업을 넓혔다.

웹젠은 오늘(10월 29일) 그간 시범운영해 온 ‘무인PC방’ 시범사업을 재정비해 정식 회원 모집을 시작했다. 지난 10월10일에는 PC방케어 종합상품인 ‘웹젠 클린서비스 시즌2’도 출시했다.

또한, 웹젠PC방 가입회원들에게 PC방 관련 일체의 상품과 여행 서비스까지 상시 할인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복지몰’을 준비해 앞으로 회원 혜택도 늘린다.

웹젠의 ‘무인PC방’은 중앙관제소의 관리자가 원격으로 각종 기기 및 시스템을 활용해 미성년자 출입검수, 고객응대를 일부 대신하는 ‘매장관제 솔루션’이다. 올해(2019년) 초부터 소수 매장에서 시범적으로 운영해 안정성을 검토했다.

웹젠은 시범운영기간 중 확인한 점검사항을 보완해 가입PC방 추가 모집에 나섰다. 무인PC방 가맹업체에 ‘데일리 무인관제 리포트’를 제공하고, 카카오채널을 이용한 시스템 관리일정 안내 기능도 추가하는 등 신뢰성과 서비스편의를 높였다. 특히, PC방 가맹주의 문의 및 요청에 신속히 나설 수 있도록 총판관리 지역을 전국 7개권역으로 세분화해 지역별 상담센터도 마련했다.

웹젠은 ‘무인PC방’사업의 확대를 위해 올해(2019년 12월 31일)까지 조기 가입한 PC방에는 구축비용 할인 등의 추가 혜택 이벤트도 적용한다.

이외에도 지난해 출시해 꾸준히 호응을 얻고 있는 ‘클린PC방’사업은 10월10일부터 추가상품을 얹어 ‘클린PC방 시즌2’를 시작했다. 기본적인 PC방 및 기기 청소 외에 화장실과 흡연실 등 까다로운 위생관리가 필요한 시설에 대한 단독 관리상품을 추가하는 등 서비스 범위를 넓혔다.

웹젠은 ‘무인PC방’과 ‘클린서비스’를 시작으로 PC방 유지/관리 및 운영을 위한 여러 상품과 솔루션을 준비해 명실상부한 ‘스마트PC방’ 지원사업이 될 수 있도록 확대해 갈 계획이다.

웹젠의 ‘스마트PC방’ 부가사업 및 이벤트와 ‘PC방 게임퍼블리싱사업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젠 PC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