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28일 '구글 클라우드 부트캠프' 개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GS네오텍




GS네오텍(대표 남기정)은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사용을 지원하는 2020 구글 클라우드 부트캠프(Google Cloud Bootcamp)를 28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GS네오텍과 구글 클라우드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올해 GCP(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서울 리전 개설 후, 증가하는 GCP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여 마련됐다. 기업 인프라 담당자들이 서비스 운영 전반에 대한 노하우를 함께하고 주요 서비스에 대한 교육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GS네오텍과 구글 클라우드 전문 엔지니어들이 연사로 나와 ▲구글 컴퓨트 엔진(Google Compute Engine) 소개 ▲VPC 네트워크 ▲구글 로드밸런서 및 오토스케일링 ▲MySQL로 Cloud SQL 시작하기 등 GCP의 필수 서비스에 대해 꼼꼼하게 배울 수 있도록 진행한다.

행사는 오후 1시부터 2시간 반 동안 웨비나(웹 세미나) 형식으로 온라인에서 진행되므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참여할 수 있다.

GS네오텍 IT사업부 정우식 차장은 “구글 클라우드는 빅데이터, 머신 러닝 등 분석 능력이 뛰어나고, 가격 대비 좋은 성능, 구글 글로벌 커버리지 등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여왔으며, 최근 GCP 서울 리전을 개설 후 레이턴시 향상 기대감 등으로 관심과 도입 문의도 증가하고 있다”면서 “코로나19로 기업들의 클라우드 도입 등 디지털화 속도도 빨라져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을 소개하고 기업 담당자들이 기초를 다질 수 있는 무료 웨비나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행사 참여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GS네오텍 IT사업부 홈페이지 와이즈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이벤트를 통해 소정의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