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티테크, 게임 스타트업 데모데이 참여기업 모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씨엔티테크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이자 투자 전문 기업인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가 이노베이션 팩토리 및 한국엔젤투자협회와 함께 내달 3일 게임 스타트업의 해외 진출을 위한 데모데이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본 데모데이는 게임 분야 스타트업의 지속적인 성장 발판을 마련하는 한편 게임 산업을 활성화하고 혁신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1차 서면평가와 2차 대면평가를 통해 15개 기업을 선발한다. 모집 기간은 11월 6일부터 22일 자정까지다. 최종 선발된 기업은 12월 3일 씨엔티테크 스타트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게임 스타트업 데모데이 with 이노베이션 팩토리' 행사에서 IR피칭 기회를 갖는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이노베이션 팩토리는 기관, 기업들과의 협업 및 직접투자를 기반으로 엑셀러레이팅, 시장 진출, 기업 혁신 프로그램들을 통해 인도네시아 및 글로벌 스타트업들을 지원하는 기관이다. 본 데모데이 수상 기업에게 동남아 퍼블리싱 지원과 함께 최대 7천만 원의 직접 투자도 진행할 예정이다.

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는 "국내 최상위의 실적을 낸 씨엔티테크의 스타트업 투자·육성 노하우와 이노베이션 팩토리의 동남아 현지 시장 인프라를 십분 활용할 게임 스타트업을 선발할 예정"이며 "데모데이를 통해 참가기업의 투자유치 및 해외시장 진출 지원 등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청 공고는 이벤터스 및 온오프믹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