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디게임협회-봄버스, 인디게임 활성화를 위한 MOU 체결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한국인디게임협회




사단법인 한국인디게임협회(협회장 최훈)와 주식회사 봄버스(대표 최원종)가 지난 13일 금요일, 봄버스 본사에서 인디게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우호적인 신뢰 관계를 발전시키고 인디게임 개발사와 개발자 지원을 통해 대한민국 인디게임의 발전과 게임 산업 업계 상생 도모를 목적으로 양사가 가진 핵심역량과 기술을 바탕으로 상호협력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인디게임협회는 올해 5월 인디게임 육성과 진흥을 도모하고자 출범하여 정식 단체로 등록되었고, 플레이엑스포 인디오락실과 인디게임 세미나, 인디게임 어워즈, 네이버 인디플 카페 운영 등을 통해 인디 개발사 및 개발자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경기도청과 리소스뱅크 지원 사업을 토대로 협무 협약을 체결하여 사업 잰힝 및 관리를 담당하고 있으며 실질적인 지원사업이라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봄버스는 글로벌 업계 최고 그래픽 아웃소싱 회사로 퀄리티 높은 리소스를 제공함으로서 리소스 수급에 어려움을 겪는 인디게임사와 개발자들이 더욱더 손쉽게 게임을 개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한국인디게임협회와 봄버스는 이번 업무 협약으로 ▲ 리소스뱅크 게임 그래픽 리소스 제작 지원 사업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비즈니스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