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 지브리부터 스즈메까지,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 개최

게임뉴스 | 김수진 기자 |
자료제공 - 라이브러리컴퍼니




라이브러리컴퍼니가 2023년에 선보인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에 이어 오는 3월 30일(토), 31일(일) 롯데콘서트홀에서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 (Op. 1, 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는 2023년 2월 성공적인 초연을 마치고, 관객의 찬사에 힘입어 같은 해 3월, 4월 앙코르 공연을 진행했다.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은 “영화 속으로 빠져드는 경험”, “섬세한 위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보여준 감동적인 하모니” 등의 호평을 쏟아냈고, 인터파크 티켓 관객 평점 9.7점을 기록한 바 있다.

2024년 선보이는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는 두 버전으로 나누어 공연된다. 스튜디오 지브리를 설립한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애니메이션 작품들과, 2023년 국내 개봉 일본 영화 관객 수 역대 1위를 기록한 스즈메의 문단속의 감독 신카이 마코토, 시간을 달리는 소녀, 늑대의 아이의 감독 호소다 마모루 등 일본 대표 감독들의 애니메이션 OST를 선보여 다시 한번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 (Op.1)’에서는 소년만화의 대표작 원피스, 나루토에 이어 하이큐!!, 귀멸의 칼날, 진격의 거인,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대표작 시간을 달리는 소녀 등 감동과 열정이 가득한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 (Op. 2)’에서는 스즈메의 문단속, 너의 이름은, 날씨의 아이를 시작으로, 초속 5센티미터, 별의 목소리등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작품을 세계 최초 풀 편성 오케스트라 라이브 공연으로 만날 수 있다.

공연은 클래식계의 차세대 지휘자이자 피아니스트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수장 김재원을 필두로 그의 지휘 아래, 국내 최정상급 연주자들로 구성된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연주한다.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클래식을 넘어 영화음악, 크로스오버 시리즈까지 방대한 레퍼토리를 가진 오케스트라로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를 매 회차 매진시킨 바 있다.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 (Op. 1, 2)’는 인터파크 티켓과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