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그랜드체이스 개발사 KOG,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KOG

‘그랜드체이스’, ‘엘소드’, ‘커츠펠’ 등을 개발한 코그가 2020년 하반기 정규직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입사원 공개채용에는 별도의 자격 요건 없이 경력 1~ 2년차까지도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이미 지원 이력이 있는 지원자도 재지원 가능하다.

코그는 엘소드, 그랜드체이스, 커츠펠을 라이브 서비스 중이며, 현재 PC, 모바일, AR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어 다양하고 깊은 게임개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홍콩, 대만, 태국, 필리핀, 유럽, 남미, 북미 등 전세계에 글로벌 서비스 중에 있어 국제적인 업무경험을 쌓을 수 있다.

모집분야는 프로그램 ∙ 아트 ∙ 게임기획 ∙ 마케팅 등 게임 개발과 사업에 관련된 전 분야로, 서류 접수는 9월 15일부터 24일 자정까지 코그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코그는 모든 직원들에게 다음을 제공하고 있다, ▲타지역 동료의 1인 1실 오피스텔 제공 ▲식사 제공(조,중,석) ▲사내 카페테리아 ▲도서관 ▲세미나 등의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신입사원 공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코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지원자의 안전을 고려해 희망자에 한해 비대면 화상면접이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