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펄어비스, 게임기획 및 개발직군 인턴쉽 채용 시작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펄어비스




MMORPG '검은사막'의 개발사 펄어비스(대표이사 정경인)가 인턴쉽 프로그램을 운용한다. 대상 직군은 게임기획과 게임개발 분야로, 기획직군 10명, 개발직군 15명 채용을 목표로 진행한다. 근무기간은 6개월이며 내부평가 후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인턴으로 선발될 경우, 근무기간 동안 4대보험과 정규직의 80%에 상당하는 급여를 지급한다. 대졸 개발직군 기준 세전 월 280만원이며, 월 50만 원의 거주비지원 및 미성년 자녀에 대한 양육지원금, 아침/점심 무료제공, 사내 카페테리아/사내 미용실 무료 이용 등 기존 임직원들에게 제공되는 복지혜택 역시 동일하게 제공한다. 또한 초과근무를 지양하며 부득이한 초과근무 시, 시급의 1.5배에서 2배에 달하는 야근수당을 지급한다.

펄어비스 김덕영 경영지원실장은, “게임이 보편적인 놀이문화로 자리잡게 되면서 게임업계에서 일하고 싶어하는 사람은 늘어났지만, 정작 실제 업무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경우가 많다. 인턴쉽 프로그램을 통해 게임개발자로서의 미래를 설계할 수 있을 것”이라며, “회사에 필요한 인재라고 판단되면 인턴 기간 도중에라도 정규직으로 채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펄어비스는 인턴쉽 프로그램을 통해,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체험의 기회를 주고 회사에 젊고 창의적인 인재를 수혈할 계획이다. 펄어비스 인턴쉽은 8월 31(목) 까지 서류전형 접수를 진행한다.

지원대상은 2018년 2월 대학 졸업예정자 및 졸업자며 해당업무 1~2년 경력자도 지원 가능하며 학점, 연령, 성별 제한은 없다. 인턴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펄어비스 채용정보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