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윤하' 참여한 OST 메이킹 티저 영상 공개

동영상 | 김수진 기자 | 댓글: 17개 |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를 준비 중인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싱어송라이터 윤하가 참여한 OST(오리지널 사운드트랙) ‘Desperate’의 메이킹 티저 영상을 금일(13일) 공개했다.

에픽세븐 공식 카페와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OST 녹음 과정 속 윤하의 생생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으며 에픽세븐의 세계관과 잘 어우러지는 웅장하면서도 슬픈 멜로디의 OST ‘Desperate’의 일부분도 감상할 수 있다.

‘Desperate’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뿌리깊은 나무’, ‘반짝반짝 빛나는’을 비롯해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의 음악 및 OST를 작업해온 진명용 음악감독이 작곡과 작사를 맡았으며, 가요계의 대표적인 싱어송라이터 윤하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완성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추후 미공개 애니메이션 컷씬을 비롯한 다양한 추가 정보들이 포함된 공식 OST 메이킹 영상과 윤하의 인터뷰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담당자는 “아름답지만 슬픔을 간직하고 있는 에픽세븐의 세계관과 가장 잘 어울리는 음색을 가진 가수 윤하와 함께 작업할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다. 향후 공개될 공식 메이킹 영상에서 이번 OST의 완전한 매력을 충분히 느끼실 수 있는 만큼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에픽세븐은 ‘사커스피리츠’를 개발한 김형석 대표가 지휘봉을 잡은 모바일 턴제 RPG로, 전투신에 풀 애니메이션을 도입한 게임이다. 특히, 방대한 세계관과 캐릭터 별 고유 스토리라인, 높은 퀄리티의 2D 그래픽, 애니메이션의 요소를 극대화한 전투 연출 등이 특징이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