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아웃랜드의 고블린 기계공학?!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폭심만만 프로젝트' 공개

게임뉴스 | 조재호 기자 | 댓글: 80개 |


7월 10일,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새로운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가 공개됐다.

신규 확장팩의 배경은 원작 워크래프트의 세계관 속 아웃랜드 북동쪽에 위치한 '황천의 폭풍'으로 캘타스가 나루의 거대 함선인 폭풍우 요새를 손에 넣어 대지의 마나를 뽑아내고, 고블린과 에테리얼이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암약하던 공간이다.

추가될 카드의 양이나 새로운 키워드에 대한 내용은 자세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영상에서 개발팀이 소개한 일부 카드를 살펴보면 'Magnetic'이라는 특수 효과를 지닌 하수인이 등장하는데, 이 카드는 일반적인 하수인처럼 사용하거나 기계 종족값을 지닌 하수인과 융합할 수 있다.

다음으로 퀘스트 카드에 이어 새로운 전설 주문 카드도 등장하는데, 'Myra's Unstable Element' 이름의 전설 등급 카드는 5마나에 모든 카드를 뽑는 효과를 지녔으며, 도적의 전설 카드로 추정된다. 이외에도 많은 하스스톤 유저들이 최고의 전설 카드로 손꼽는 '박사 붐'을 연상케 하는 전설 카드의 모습이 스쳐 지나갔다.

한편, 새로운 확장팩에서 추가될 신규 카드는 한국 시각 기준으로 7월 24일(월) 오전 2시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확장팩에서는 기존과 비슷하게 카드 팩 50개와 무작위 황금 전설 카드, 메카-자락서스 카드 뒷면을 받을 수 있는 묶음 상품과 함께 카드 팩 80개로 구성된 새로운 형태의 예약 구매 상품이 추가된다. 'Boomsday Project'는 한국 시각으로 8월 8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