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 신규 스토리 DLC '아틀란티스의 운명' 발매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인트라게임즈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PC용 오픈월드 액션 게임 “ASSASSIN’S CREED® ODYSSEY(이하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의 스토리 콘텐츠인 ‘The Fate of Atlantis’의 첫 번째 에피소드 ‘The Fields of Elysium’의 발매 소식을 전했다. 플레이어는 ‘The Fields of Elysium’ 에피소드를 통해 고대 왕국에 잠들어 있는 거대 미스터리를 밝히기 위한 그리스 여정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수 있다.

‘The Fields of Elysium’은 여신 페르세포네가 지배하는 저승 세계인 ‘Elysium’의 파라다이스를 소개한다. 스토리가 진행되면서, 플레이어는 ‘Elysium’의 출구를 찾기 위해 헤르메스 지팡이의 힘을 해제해야 하고, 그 과정에서 그곳에 숨겨진 사악한 비밀을 밝혀내게 된다. 플레이어는 헤르메스, 헤카테, 아도니스를 도와 필연적으로 내전을 일으키게 만드는 Elysium의 본질을 밝혀야 한다.

‘The Fate of Atlantis’의 세가지 에피소드에서는 사냥꾼, 전사, 암살자의 능력과 관련 있는 새로운 강화 콘텐츠를 소개할 것이다. 첫 번째 에피소드인 ‘The Fields of Elysium’에는 다음과 같은 네 가지의 능력 강화가 포함되어 있다.

- 전사 능력 중 하나인 Ares Bull Charge는 앞쪽을 향해 황소처럼 돌진하는 발사체를 소환한다. 이 발사체는 앞에 있는 모든 적들을 넘어뜨리고 관통하며 전진할 것이다.

- 전사 능력 중 하나인 Ares Madness는 플레이어에게 짧은 시간 동안 압도적인 힘을 느끼게 하는 새로운 전투 능력을 부여할 것이다.

- 사냥꾼 능력 중 하나인 Might of Artemis는 플레이어가 기절 공격을 맞췄을 경우 기절 지속 시간 동안 자동으로 적에게 가하는 모든 근접 공격이 치명타가 되도록 한다.

- 암살자 능력 중 하나인 Kronos Time Warp는 헤드샷을 맞췄을 때 추가적으로 시간을 느리게 하고 더 높은 피해를 주는 능력을 부여하여 다수의 적들과 싸울 때 유리하게 만들 것이다.

또한 ‘The Fields of Elysium’ 플레이어는 다음의 두 가지 방식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원래 게임의 스토리 퀘스트인 Between Two Worlds를 완료한 후, the Lost Tales of Greece의 Heir of Memories 임무들을 모두 완료할 수 있다. 캐릭터의 레벨은 최종적으로28 이상이 되어야 한다.
또는, 위의 조건을 만족하지 않은 상태에서 The Fate of Atlantis 스토리만을 즐기고 싶은 플레이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빠른 진행을 선택할 수도 있다. 이 빠른 진행을 통해, 플레이어는 곧바로 the Lost Tales of Greece의 Heir of Memories 임무들을 진행할 수 있도록 미리 선택된 능력들과 자원을 가진 상태의 52레벨 캐릭터로 그리스에 진입하게 되고, 자신의 영웅을 선택할 수도 있다. 하지만 이럴 경우, 플레이어의 게임 진행은 원래 게임의 저장 데이터에 반영되지 않으며, 따라서 트로피/도전과제의 달성이 불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