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감성 돋네, 'BTS 신작' 컨셉 아트 티저 공개

동영상 | 정필권 기자 | 댓글: 1개 |

넷마블은 자사의 글로벌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탄소년단'을 활용한 신작의 컨셉 아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영상은 약 1분 정도의 분량이지만, 새로운 게임의 특징적인 비주얼을 확인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 멤버가 등장하는 실사 영상과 로토스코핑(rotoscoping) 기법을 떠올리게 만드는 3D 그래픽 표현이 자연스레 이어진다. 3D 그래픽 장면에서는 특유의 몽환적인 색감, 초현실적인 연출을 선보이고 있다.

새로운 BTS 게임은 지난 6월 26일 글로벌 출시한 'BTS 월드'에 이은 빅히트엔터테인먼트와의 두 번째 합작이 될 것으로 보인다. 넷마블 이승원 부사장은 지난해 3분기 컨퍼런스 콜에서 새로운 방탄소년단 게임을 제작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당시 게임이 구체화되면 발표하겠다는 언급을 남긴 만큼, 적어도 비주얼 측면에서는 어느 정도 방향성이 잡혔다는 해석을 해볼 수 있다.

한편, 이번 신작의 개발은 자회사인 넷마블몬스터가 담당한다. 넷마블몬스터는 지난달 채용공고를 통해 신작 BTS 게임의 게임디자이너를 모집한다고 공고한 바 있다. 게임에 콘텐츠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알 수 없으나, 자격 조건 일부에 스토리텔링과 이벤트씬 관련 사항이 기재된 것에서 방탄소년단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는 스토리 중심의 게임으로 기획 중인 것으로 보인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