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6.2인치 화면 속 게롤트는 어떤 모습? 스위치 '위쳐3' 게임 플레이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댓글: 9개 |


⊙개발사: CD 프로젝트 레드 ⊙플랫폼: 닌텐도 스위치 ⊙출시: 2019년 10월 15일


거대한 위쳐 세계관, 6.2인치 스위치 액정에서는 어떻게 구현될까? CD 프로젝트 레드(CDPR)가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이 담긴 '위쳐3: 와일드 헌트 컴플리트 에디션(위쳐3)' 스위치 버전 영상을 공개했다.

CDPR의 마일즈 토스트 시니어 레벨 디자이너가 참여한 이번 영상에서는 게임의 초중반 배경인 노비그라드 지역을 탐험하는 게롤트를 만날 수 있다. 실제 게임플레이는 24분가량이 담겼으며 전체적인 월드 탐색과 전투, 캐릭터와의 상호작용, 월드맵, 캐릭터 관리 탭 등의 설정 모두 함께 확인 가능하다.

스위치 버전 '위쳐3'는 지역별로 구분된 오픈 월드 환경과 수중 구현 등 기존 콘솔, PC판과 동일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별도의 구매 없이 기존 확장팩 '하츠 오브 스톤'과 '블러드 앤 와인' 등 DLC가 포함된다. 새롭게 공개된 영상에서도 '블러드 앤 와인'의 주요 활동무대가 되는 투생 등의 지역을 전체 맵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존 게임 자체가 높은 그래픽과 그에 걸맞은 사양을 요하는 만큼 그래픽 품질의 저하는 영상 곳곳에 눈에 띈다. 하지만 독모드에서 720p, 휴대 모드에서 540p로 구동되며 24~25 프레임 이상에서 무리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위치 버전 '위쳐3'는 오는 10월 15일 한국어화와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현지시각 8월 18일부터 24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데브컴과 게임스컴 2019 행사가 진행됩니다. 현장에 나가 있는 기자들이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게임스컴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