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라이 쇼다운', 히사메 시즈마루 DLC 무료 배포 예정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주식회사 SNK(토야마 코이치, CEO)와 협력하여 PlayStation4용 검극대전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영문명: Samurai Shodown, 한국어판)”의 DLC 캐릭터 ‘히사메 시즈마루’를 9월 17일(화)부터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EVO 2019에서 ‘인생은잠입’ 선수가 우승 소식과 더불어, 2020년 3월에 개최되는 SNK 월드챔피언십이 발표되면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사무라이 쇼다운”은 2019년 8월부터 매월 신규 캐릭터가 참전한다. 오는 9월 17일(화)에는 앳된 외모와 칼날을 숨긴 우산을 무기로 사용하는 설정으로 인기를 끌었던 ‘히사메 시즈마루’가 무료 DLC로써 배포된다.

“히사메 시즈마루”는 기억을 잃었을 때, 자신을 돌봐준 부부를 찾기 위한 여행을 하고 있다. 다툼을 좋아하지 않는 소년이 먼저 검을 뽑는 경우는 많지 않았으며, 한 번 검을 뽑으면 귀신 같은 실력을 보여준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이다. 무료 DLC 배포와 함께 공식 캐릭터 소개 트레일러도 공개되었다.

수를 읽는 심리전과 함께 펼쳐지는 치열한 공방에 의한 긴장감, 강렬한 액션 쾌감과 묵직한 한 방의 손맛을 만끽할 수 있는 검극대전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의 DLC 캐릭터 배포에 관한 정보는 아래와 같다.

l 시즌패스 및 무료 캐릭터 배포 계획

2019년 8월 6일: DLC 캐릭터 ‘리무루루’ 배포 중
2019년 9월: DLC 캐릭터 ‘히사메 시즈마루’ 배포 중
2019년 10월: DLC 캐릭터 ‘쿠비키리 바사라’ 배포 예정
2019년 11월: DLC 캐릭터 ‘카자마 카즈키’ 배포 예정
2019년 12월: DLC 캐릭터 ‘왕푸’ 배포 예정
2020년 TBD: 마지키나 미나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