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편을 찾아라, '블루스톤', 한가위 대축제 이벤트 시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비주얼샤워




비주얼샤워(대표 박홍관)는 대표 모바일 게임 블루스톤에서 풍성한 선물이 준비된 다양한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11일) 밝혔다. 블루스톤은 지난 8월 길드 콘텐츠인 ‘협회 쟁탈전’ 업데이트 후, 구글 플레이 글로벌 금주의 추천 게임에 선정되어 유저 수가 급증하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

우선 9월 11일에서 9월 26일까지의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메트론 결정체와 루피를 매일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12일에서 15일 사이에는 유료 재화인 만다가 추가 지급된다.

두 번째 송편을 찾아라 이벤트에서는 게임 스테이지 클리어시 획득하는 송편을 모아 4★ 캐릭터와 게임 내 화폐인 루피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획득한 송편 갯수에 따라 순위 보상으로 메트론 결정체와 만다를 비롯한 더욱 큰 이벤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세 번째로 커뮤니티에서 게임과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맞추기만 하면, 2~4★ 소환권을 100% 획득하며, 추첨으로 3~4★ 소환권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비주얼샤워는 한가위 이벤트와 더불어 9월 한 달간 고등급 캐릭터를 훨씬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길드전에 참여만 해도 보상을 받는 ‘길드전 참여 이벤트’가 함께 진행됨을 언급하며, 모든 유저들이 역대급 혜택이 있는 9월을 즐겨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