궨트 iOS 버전, 10월 29일 출시...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1개 |

CD 프로젝트 레드는 지난 12일, 궨트: 더 위쳐 카드게임의 iOS 출시를 발표했다. CD 프로젝트 레드는 폴란드의 게임 개발사로 더 위쳐 시리즈와, 차기작 사이버펑크 2077의 제작사로 국내 게이머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iOS로 출시되는 궨트는 실력이 가장 중요한 무기가 되는 전장에서 두 진영이 맞붙는 빠른 템포의 전략 카드 게임이다. 현재 앱스토어를 통해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출시일인 10월 29일 즉시 기기에 설치할 수 있다.

궨트의 iOS 버전은 PC 버전과 동일하게 모든 기능이 포함되며, 터치 인터페이스에 알맞게 조작법이 달라졌다. 게임의 진척도와 구매 내역은 iOS와 PC에서 GOG 계정을 통해 공유되며, 게이머들은 언제든지 두 플랫폼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최신 iOS 기기에서는 궨트가 4K로 기본 지원된다고 밝혔다.

지원되는 기기는 아이폰 6S 또는 그 이상의 버전(아이폰 11 포함), 아이패드 미니 4와 그 이상의 버전, 아이패드 5세대와 그 이상의 버전, 아이패드 에어 2와 그 이상의 버전 및 아이패드 프로 모든 기기라고 밝혔다.

이번 주말 진행되는 총상금 $100,000규모의 마스터즈 토너먼트인 궨트 챌린저를 통해 iOS 버전의 더 자세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9월 14일과 15일 양일 한국시각 밤 11시, CD 프로젝트 레드의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궨트는 PC와 PlayStation 4 그리고 Xbox One으로 이미 출시되어 서비스 중이다. 궨트의 게임플레이와 시스템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