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게임 어비스리움 후속작 '어비스리움 폴', 사전등록 시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9개 |



모바일게임 기업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회사 아이들상상공장(대표 김효식)의 차기작 ‘어비스리움 폴’ (ABYSSRIUM POLE)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금일(15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름다운 모션 그래픽과 몽환적인 사운드로 전 세계 5천만 이용자들을 매료시킨 ‘어비스리움’은 가상 공간에서 자신만의 수족관을 운영하는 방치형 모바일 게임이다. 높은 게임성과 화제성으로 출시 직후 구글 인디게임 페스티벌 TOP7, 애플 Best New APP 등 국내외 게임 관련 상을 휩쓴 바 있으며, 서비스 3년을 넘긴 지금까지도 힐링 게임을 대표하는 타이틀로 꼽힐 만큼 독보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어비스리움’의 계보를 잇는 ‘어비스리움 폴’은 전작과 동일한 장르로 제작되었으며, 심해에서 극지방(POLE)으로 주 무대를 옮겨 대자연과의 교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어비스리움’으로 단숨에 힐링 게임 명가 자리에 오른 아이들상상공장이 차기작을 통해 그 명성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이들상상공장 김효식 대표는 “’어비스리움 폴’의 확장된 세계관에서 오는 재미와 전작과는 또 다른 감성이 글로벌 게이머들의 마음을 두드릴 것이라 확신한다. 최고의 완성도를 지닌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플레로게임즈 이호대 대표는 “아이들상상공장의 개발 노하우와 플레로게임즈의 서비스 역량이 집약된 ‘어비스리움 폴’이 글로벌 힐링 게임의 새 역사를 쓸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라며, “빠른 시일 내에 출시 예정이니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어비스리움 폴’의 사전등록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 출시 전까지 진행된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