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차원 : 리부트, '갤럭시 스토어' 사전예약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디앤씨오브스톰




디앤씨오브스톰은 11월7일 (목),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기 출시 게임인 ‘여신차원’에 ‘리부트’라는 새로운 타이틀을 달고 사전예약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여신차원’은 이미 7월 중순 원스토어를 통해 ‘The Red’라는 타이틀로 게임 내 여신 일러스트를 파격적인 18세 버전으로 출시한 바 있어, 기존에 플레이 하는 유저들은 물론 그때 당시 여신차원을 접하지 않았던 유저들까지 관심을 사로잡는데 성공한 바 있다.

이번 ‘리부트’는 12세 버전으로 출시하며, 게임에 어떤 변화가 있을지는 아직 공개되진 않았지만, 사전예약 보상만큼은 원스토어 18세 버전 만큼이나 파격적이다. 게임 내 최고의 인기 여신 중 하나인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의 콜라보 캐릭터 ‘아제스트’를 무려 3성으로 제작할 수 있게 지급되며, 게임 재화인 다이아와 골드도 기존과는 다른 높은 수준으로 지급된다.

또한, 갤럭시 스토어 사전예약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되어 있다. 사전예약 참여 후 공식카페를 통해 사전예약 인증만 해도 UR등급의 여신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아이템이 지급되고, 이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매니아들 사이에서 최고의 인기 굿즈 상품인 ‘여신차원 장패드’를 지급한다.

한편, 디앤씨오브스톰 관계자는 “이번 여신차원 : 리부트 타이틀 출시가 갤럭시 스토어 이용자들도 함께 게임에 참여하여, 기존에 여신차원을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들과 협업 및 경쟁을 통해 재미라는 최고의 시너지 효과가 일어나기를 기대하고 있다” 라고 말하였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