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진짜 갓겜, 스팀 신작 '나는 예수 그리스도다' 공개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댓글: 34개 |


⊙개발사: SimulaM ⊙장르: 시뮬레이션 ⊙플랫폼: PC ⊙발매일: 미정

누구도 반박하지 못할 진짜 '갓겜'이 스팀에 공개됐다. 인디 개발사 SimulaM에서 개발하고 PlayWay가 배급하는 시뮬레이션 게임 신작 '나는 예수 그리스도다(원제: I Am Jesus Christ)'가 바로 그 게임이다. 이 게임은 성경의 신약성서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시뮬레이션 장르의 신작으로, 2천 년 전 예수가 침례를 받았던 시점부터 부활하기까지의 여정을 담아냈다.

유저는 예수 그리스도가 되어 성경에 묘사된 다양한 기적들을 직접 행할 수 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눈먼 자를 눈뜨게 하고, 비어있는 바구니에 생선이 넘치게 하며, 폭풍이 몰아치는 거친 바다를 잠잠하게 만드는 등 성경 속에서 예수가 행한 다양한 기적의 모습들이 나타난다. 이외에도 예수가 십자가형에 처했던 골고다 언덕, 그리고 예수가 부활했다고 여겨지는 분묘의 모습도 등장한다.

현재 트레일러와 몇 장의 스크린샷 이외에 '나는 예수 그리스도다'가 어떤 방식의 게임인지 유추해볼 수 있는 정보는 일절 공개되지 않았다. 영상에서는 예수가 기적을 행할 때마다 생명력으로 보이는 수치가 점점 줄어드는 모습이 묘사됐는데, 이 수치를 활용한 액션 요소도 찾아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어 자막과 인터페이스 지원이 약속된 시뮬레이션 게임 신작 '나는 예수 그리스도다'는 스팀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정확한 출시일은 현재까지 미정이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