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주말 무료 플레이 공개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댓글: 20개 |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의 멀티플레이어 전장을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는 무료 플레이 기회가 4월 4일부터 5일까지 주말 팬들을 찾아온다. 기존 플레이어들을 위한 경험치 2배 이벤트 및 특별한 할인 기간도 이어진다.

4일(토) 오전 2시부터 4월 7일 (화) 오전 2시까지 만 사흘 동안, 본 게임을 구매하지 않은 팬들도 모던 워페어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무료로 즐기고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무료 플레이 기간에 참여하는 팬들은 6:6 대결이 벌어지는 사격장과 10:10 교전에 맞춰진 아틀라스 대형 마트 등 두 곳의 전장을 배경으로, 팀 데스매치, 점령, 수색 섬멸 등과 같은 다양한 팀 기반 게임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이미 모던 워페어를 구매한 플레이어들에게도 이번 주말은 승리 경쟁에서 한 발 나아갈 수 있는 놓칠 수 없는 기회다. 동일한 이벤트 기간 동안, 경험치(XP)와 무기 경험치(Weapon XP) 그리고 티어 경험치(Tier XP) 등이 모두 평소보다 두 배로 확보할 수 있다.

이번 무료 플레이 및 경험치 2배 이벤트는 PlayStation® 4, Xbox One 그리고 PC 등 모던 워페어 및 워존을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든 플랫폼에서 참여할 수 있다. 무료 플레이 기간에 참여한 신규 플레이어가 획득한 모든 진척도와 보상은 저장되며, 향후 본 게임 구매 시 되살려 사용 가능하다.

14일(화)까지 배틀넷 샵에서 모던 워페어 배틀 패스 에디션의 PC 버전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PlayStation 4 플랫폼에서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모던 워페어를 구매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