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고대 신의 귀환!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광기의 다크문 축제" 공개

게임뉴스 | 김경범 기자 | 댓글: 19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3일 새벽(한국 시각)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광기의 다크문 축제"를 공개했다.

이번 확장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매달 엘윈 숲과 멀고어에 출현해 일주일 간의 축제를 벌이는 다크문 유랑단을 테마로 하고 있다. 원래의 다크문 축제는 각종 놀이기구를 타고, 독특한 음식을 먹거나 티켓을 모아 물건을 교환하는 등 즐거운 행사지만, 이 축제에 사악한 고대 신의 촉수가 뻗치면서 광기와 타락이 드리우게 된다.

플레이어들은 하스스톤의 세 번째 확장팩인 "고대 신의 속삭임"에서 등장했던 크툰, 요그사론, 이샤라즈, 느조스를 전설 하수인으로 다시 만나게 된다. 고대 신의 속삭임에서 그러했던 것처럼 각 고대 신은 승부의 향방을 가를 만큼 특화된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이를 활용해 자신만의 승리 전략을 만들어야 할 것이다.

새로운 키워드도 등장한다. 블리자드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타락"이 바로 그것인데, 더 높은 마나 비용의 카드를 사용하면 손안에 있는 타락 키워드 카드가 업그레이드되는 방식이다. 타락으로 업그레이드된 카드는 원래의 카드보다 강력한 성능을 보여주며, 아트워크에서도 고대 신의 영향을 받아 눈알과 촉수로 장식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광기의 다크문 축제와 함께 "결투"라는 새로운 모드도 적용된다. 기존에 1인 모험으로 제공되던 '미궁 탐험'과 PvP 콘텐츠인 '투기장'이 결합한 모드인 결투에서는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소속의 고유한 영웅이 등장하게 되며, 매 판이 끝날 때마다 강력한 위력의 보물이나 카드 묶음 전리품으로 덱을 강화해 12승을 하거나 3패를 할 때까지 겨루게 된다. 만약 확장팩 묶음 상품을 예약 구매한 플레이어의 경우라면 10월 23일부터 11월 23일까지 사전 체험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확장팩에 맞춰 새롭게 개선된 보상 체계 및 업적 시스템이 추가되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업적질'을 하스스톤에도 할 수 있게 된다.

광기의 다크문 축제는 출시 이전 묶음 상품과 메가 묶음 상품을 블리자드 앱의 샵에서 각각 40,000배틀 코인과 80,000배틀 코인(PC기준)에 구매 가능하다. 묶음 상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광기의 다크문 축제 묶음 상품 예약 구매 (40,000 배틀 코인, PC기준)
- 광기의 다크문 축제 카드 팩 45개
- 광기의 다크문 축제 무작위 전설 카드 1장 (일반)
- 느조스 카드 뒷면
- 신규 게임 모드 ‘결투’ 사전 체험


■ 광기의 다크문 축제 메가 묶음 상품 (80,000 배틀 코인, PC기준)
- 광기의 다크문 축제 카드 팩 80개
- 광기의 다크문 축제 황금 카드 팩 5개
- 광기의 다크문 축제 무작위 전설 카드 1장 (황금)
- 플레이할 수 있는 느조스 흑마법사 영웅
- 느조스 카드 뒷면
- 전장 보너스
- 신규 게임 모드 ‘결투’ 사전 체험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