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왜진??" 신형 Xbox 스타일 '냉장고' 진짜 만들었다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7개 |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28일, Xbox 시리즈 X 출시를 앞두고 특별한 냉장고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냉장고는 Xbox 시리즈 X의 외형을 본따서 만든 것으로, 유명 뮤지션 스눕독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서 제작됐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추가 공지를 통해서 Xbox 경품 리트윗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서 단 한 명의 유저에게 이와 동일한 Xbox 시리즈 X 냉장고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Xbox 시리즈 X 냉장고는 Xbox 시리즈 X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것으로, 높이는 6피트(약 182cm) 정도에 무게는 400파운드(약 181kg)이다. 전원이 연결되면 앞쪽의 Xbox 아이콘에 불이 들어오며, 디스크 슬롯 버튼을 누르면 문이 열린다.

마이크로소프트측은 냉장고 문을 열 때 Xbox 부팅 애니메이션음이 재생되고, 내부에는 녹색 조명을 설치하면서 Xbox를 부팅하는 느낌을 주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냉장고를 따로 팔지는 않지만, 북미에서 판매하는 Xbox 시리즈 X 가격(499달러)에 맞춰서 특별히 제작했다고 덧붙였다.

Xbox 시리즈 X 냉장고 경품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Xbox 라이브 지원 지역에서 거주해야 하며, 국내도 이벤트 참가 가능 지역에 포함되어있다. 이벤트 참가자는 Xbox 트위터를 팔로우한 뒤 홍보글을 리트윗하면서 해시태그 #XSXFridgeSweeps를 붙여야 한다.

이번 이벤트는 1인당 1회 참여 가능하며, Xbox 시리즈 X 냉장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