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의 폭풍, 30주년엔 모든 영웅 '무료'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31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30주년을 기념하여 시공의 폭풍에 합류한 모든 블리자드 영웅들을 무료로 플레이해볼 수 있게 된다.

블리자드는 금일(21일), SNS를 통해 앞으로 한 달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에 등장하는 모든 영웅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히어로즈에는 약 90종의 영웅이 등장하며,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영웅 중에는 가장 최근 업데이트된 신규 영웅 '들창코(Hogger)'도 포함된다.

한편, 카봇 애니메이션을 제작한 애니메이터 조나단 버튼(Jonathan Burton)의 디자인 세션이 하나 있었을 뿐, 블리즈컨라인 이벤트 기간 중 히어로즈에 대한 새소식으로 공개된 것은 무료 이벤트 정보가 전부였다. 히어로즈에서는 지난 12월에 추가된 들창코를 끝으로 자잘한 밸런스 패치 외에 신규 업데이트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 블리즈컨라인에서조차 신규 업데이트 정보가 일절 공개되지 않아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별도의 채널이 배정되지 않아 '찬밥' 신세는 이미 예견된 상황이었으나, 새로운 영웅이나 전장 추가가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던 히어로즈 유저들은 한 달간 진행되는 무료 영웅 이벤트로 아쉬움을 달래야만 하게 됐다.

히어로즈의 무료 영웅 이벤트는 오는 한국시각으로 오는 3월 2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2월 20일부터 2월 21일까지 블리즈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블리즈컨라인 2021이 진행됩니다. 작은 정보 하나까지 놓침없이 전해드리겠습니다. ▶️ 인벤 블리즈컨라인 2021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