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커지브링어' 스위치 버전 1.50 패치 적용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Plug In Digital(Francis Ingrand, CEO)과 협력하여 빠른 속도감의 로그라이크 “스커지브링어(ScourgeBringer)” Nintendo Switch™ 공식 한국어 버전에 1.50 패치가 적용되었다고 밝혔다.

쉴 새 없이 움직여야 하는 빠른 속도감을 자랑하는 로그라이크 플랫포머 게임인 “스커지브링어”는, 자신의 봉인된 비밀을 가로막은 고대 병기들을 헤쳐나가며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고 인류를 구원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는 주인공 키라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에 적용된 “스커지브링어” 1.50 패치의 가장 큰 특징은 ▲ ‘난이도 자동 조정’ 시스템 추가와 ▲ 플레이 도중 저장&종료 지원, 그리고 ▲ 게임 내 도전 과제 확인 시스템 추가 등이다.

먼저, 난이도 자동 조정 시스템은 플레이어의 실력에 따라 게임의 난이도를 조절하는 기능이다. 특정 구간을 클리어 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면 자동으로 난도가 낮아지고, 반대로 너무 쉽게 클리어할 경우 다음 구역의 난도가 높아지는 형태다.

해당 시스템은 패치 이후 기본적으로 설정되며, 접근성 옵션에서 기능을 켜고 끌 수 있다. 또한, ‘스커지브링어’의 기본 시련을 클리어한 뒤 해금되는 고난도 콘텐츠인 ‘혼돈의 근원’에서는 난이도 자동 조정 시스템이 적용되지 않는다.

‘저장 & 종료’ 기능도 추가됐다. 이번 패치 이후 플레이어들은 해당 기능을 사용해 현재 회차를 포기하지 않고 게임을 종료할 수 있으며, 다음에 다시 게임을 플레이할 때 기존 회차를 이어서 플레이하는 것이 가능하다.

다만, 전투가 진행되는 도중 ‘저장&종료’ 기능을 사용할 경우 남용을 방지하기 위해 HP가 한 개 차감된다. 전투 상황이 아닐 때에는 어떠한 페널티도 부과되지 않는다.

게임 내에서 진행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기능들도 추가됐다. 이제 게임 내넥서스 OS에서 게임 내 도전 과제 달성도를 확인할 수 있으며, 플레이타임과 진행한 회차 수 등 집계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주요 변경사항 외에도 게임플레이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한 버그픽스와 옵션들이 대거 추가된 ‘스커지브링어’의 1.50 패치노트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