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Takes Two’ 신규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공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EA

EA와 BAFTA 수상 경력에 빛나는 A Way Out의 제작자인 Hazelight 스튜디오는 3월 26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협동 어드벤처 게임 It Takes Two의 내레이션이 포함된 새로운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장르를 뒤집는 도전으로 가득 찬 이 게임은 게임 전반에 흐르는 서사와 게임 플레이를 은유적으로 결합하여 이제껏 볼 수 없는 방법으로 상호적인 스토리텔링의 경계를 더 넓혀준다.

It Takes Two에서 플레이어는 알 수 없는 마법적인 이유로 인형으로 변한, 매번 충돌하는 커플인 코디와 메이가 되어 여정을 떠나게 된다. 세상 구석구석 숨겨져 있는 예측 불가능한 것들로 가득한 환상적인 세계에 갇힌 그들은 마지못해 그들의 차이점을 마주하고 극복하여, 분열된 관계를 구하고 사랑하는 딸 로즈에게 돌아가는 길을 찾아야 한다.

It Takes Two는 패키지와 디지털 버전으로 2021년 3월 26일(태평양 표준시), PlayStation 4, Xbox One, 그리고 Origin 및 Steam PC로 출시될 예정이며, 현재 사전 예약이 진행되고 있다. PlayStation 4 또는 Xbox One 용으로 게임을 구매한 모든 플레이어는 구매 일에 추가 금액 없이 차세대 용으로 게임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게임과 관련된 최신 정보를 포함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사이트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어셋은 EA Press Portal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